직업군인남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졸라맨 조회 1회 작성일 2020-10-17 11:40:38 댓글 0

본문

연애의 참견2- 직업군인 남친과의 연애! 늘 타이밍이 문제

연애의 참견2- 직업군인 남친과의 연애! 늘 타이밍이 문제
압둘라요옹 : 직업군인과 두번째 연애중인데 첫번째때는 진짜 이 영상속 주인공과 똑같았음.연락안되고 정말 생존신고수준..그래서 결국 연락문제로 싸우다가 헤어졌는데 지금 현재만나게된 남친더 직업군인인걸 알고서는 또 연락문제로 싸울까바 걱정했는데 지금 남자친구는 너무너무 연락잘됨. 부대마다 정말 다달라서 연락이 잘되고 안되고도 엄청 다름..아니면 그냥 연락같은걸 평소에 잘 안하는 스타일일수도 있음.
얌뾰 : 연락 너무 잘돼요... 심지어 통화도 잘됨
곽민지 : ㅇㅇ연락잘만됨 변명ㄲㅈ
장효남 : 이퇴원 고라니
태태치미 : 연락 잘만돼요^^

곰신...힘들다... | 군인남자친구 | 직업군인 | 데이트 메이트_Date Mate

오늘도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♥
더 좋은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~~
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:)~!

아미디 홈페이지
https://www.amidi.kr

아미디의 네번째 전시 엿보기!
https://www.amidi.kr/blogPost/NAME

주희 인스타그램
https://instagram.com/0_j1998?igshid=...

준현 인스타그램
https://instagram.com/q.joon.p

#고무신 #곰신 #군인 #군대 #남자친구 #여자친구 #남사친 #여사친 #남녀사이
딸기스무디 : 응원합니다 선배님!
gw le : 동원과장 언급은 안해주시나요
함영성 : 사랑해요 준현짱 ♥
융이 : 얼마 전에 전역하신 ROTC 준현님! 이제 전역도 하셨으니 좋은 여자친구 만들길 바라요 (o^^o)
투유 To U : 직업군인과의 연애할때 궁금한 점들이 해결되는 느낌이네요!! 제 주변에 지인 한분도 직업 군인분과 연애 하시는데 편한점도 있지만 갑자기 못보는 경우도 생겨서 아쉬워 하시는 경우도 좀 봤거든요.. 제 남친은 담달에 전역인데 그래도 곰신은,, 힘든 것 같아요 ㅠㅠㅋㅋㅋㅋㅋ
샘정 : 남자분이랑 데이트 하고 싶네요 ㅎㅎ
Yoonho Lee : 경례각도가 조금 불편하네요^^ 45도맞나요^^ㅎㅎ? 조금 더 복무하셔야할것같습니다^^
박진우 : 사랑해요 데이트메이트
이현진 : 영상이 계속 좋아지네요 ㅋㅋ

[티비냥] 약속 시간 보다 늦어버린 6시녀 등장하자마자 직업군인 6시남의 마음이 다 녹아버린 이유⁉ | #선다방 181015

#티비냥 #선다방 #Diggle

구작이 명작인 tvN 맛집의 콘텐츠를 마음껏 볼 수 있는 tvN D CLASSIC : https://bit.ly/2PoHd0B
tvN [선다방] : 스타 카페지기들이 실제 맞선 전문 카페를 운영하며, 일반인들의 맞선을 엿보고 요즘 시대 사랑관과 연애관 그리고 삶에 대해 이야기해보는 프로그램
공식 홈페이지 : http://program.tving.com/tvn/sundabang
Suah lee : 엄청 미인이시네 기다리다 화나도 보는 순간 세상 다 얻은 거 같겠다
S P : 뭐야 난 남자분한테 치였어.. 귀여워
la mian : 와.. 유인나님 ㅜㅜ 너무 스윗하고 센스있으시네요 정말.. 힐때문에 돌 위엄해서 돌아가도록 유도해주시고 심호흡할 시간도 주시고 ㅠㅠ 더워하시니까 에어컨에... ㅠㅠㅠ 너무 스윗해유..
맨킹 : 믿거
dk3771 : 여기 선다방 악의꽃 촬영지 인가요? 너무 비슷하게 생겼네요
정말고마워 : 나랑 이름 똑같아서 놀랬네 흔치않은데
아르센벵거 : 소개팅에 예쁜 여자 나올 확률이 거의 제로에 가까운데 저 정도 여자는 30분 기다려도 손해 아님.
Soo amethyst Jung : 근데 유인나는 진짜 늙지를 않네 왤케 예쁘지........항상 저 분위기가 너무 부러움
삼색초미묘 : 단추 댓 보니까 단추밖에 안보여ㅋㅋㅋㅋㅋㅋㅋㄱㄲ
육경 : 선다방 왜 또 안하는지 모르겟구먼.. 나도모르게 미소지어지는 프로그램이엇는데ㅎㅎ

... 

#직업군인남친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426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49.247.130.64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